고객센터

자주묻는 질문

고객님들이 가장 많이 하시는 질문사항을 모았습니다.
  • 궁금하신 사항은 FAQ에서 먼저 찾아보시고 없는 사항은 Q&A 고객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질문을 클릭하시면 답변을 보실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 1644-7706

대출

상환

기타

  • 신용대출시 영업은 몇시까지 입니까?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입니다. 방문고객님께서는 마감 30분전 까지는 내점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자꾸 오류가 나는데 어떻게 하지요?

    통장인증 단계의 오류는 본인 통장이 아닌경우, 비밀번호가 틀린 경우 인증이 되지 않습니다. 이외의 오류는 해당은행의 서버가 일부 다운되거나 혼잡한 경우로 이역시 잠시 시간을 두고 신청하시면 됩니다. 하루 10회이상 오류시 다음날 대출을 시도해야 합니다. 자기정보입력단계의 오류는 대부분 신청고객수가 과다하여 스크롤바가 잘 안움직이거나 메뉴가 제대로 보이지 않는 경우입니다. 이경우 상단의 뒤로가기를 누르면 즉시 오류가 납니다. 따라서 잠시 기다리시면서 천천히 입력하시기를 권유합니다.

  • 고객정보보호는 어떻게 하나요?

    넥스젠파이낸스대부는 귀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 대출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1. FAQ를 통한 궁금증 해결
    빈번하게 질문되는 항목에 대해 별도로 정리해 놓았습니다.
    2. Q&A 메일 상담을 통한 개별 질문
    대출과 관련된 의문사항을 개별적으로 답변을 얻고 싶으시면 Q&A 고객상담메일을 이용하세요. e메일로 상세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3. 전화를 통한 질문
    직접 전화로 물어보시면 콜센터 전문직원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